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HANS faq

faq

  • 기타
    A
    [이용 가능 매장]
    -
    한스 전매장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. (서울, 인천, 경기 수도권 지역 외 대구 1개 지점 운영 중)

    [이용안내]
    -매장 방문 교환만 가능하며, 배달 및 온라인몰에서 사용 불가합니다.
    -동일 상품으로 교환 불가시 동일 가격 이상의 다른 제품으로 변경 가능하며, 초과금액은 추가 지불하여야 합니다.
    -포인트 적립은 불가 합니다.
     
    *쿠프, 스마트콘
    - 교환권 : 유효기간 93일
    - 금액권 : 유효기간 366일
      (쿠프 고객센터 : 1644-5093 / 페이즈 고객센터 : 1644-5368 / 
       스마트콘 고객센터 : 02-561-0671 / 카카오톡 고객센터 : 1544-2431)

    *기프티콘
    - 교환권 : 유효기간 90일
      (SK 고객센터 : 1800-0133)

     

  • 기타
    A 현재 다양한 채널(카카오 선물하기, 기타 오픈마켓 등)에서 판매 진행되고 있으며, 
    입점되어 있는 여러 채널 중 원하시는 곳에서 구입하시면 쿠폰이 발급 됩니다.
    채널별 담당 업체가 상이하니 관련 문의는 구입 채널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   
  • 기타
    A 할인에 관한 정책은 이용하실 매장 또는 본사(031-463-3505(내선31))로 직접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기타
    A 현재 신규 가맹점 개설 계획 없으며, 별도의 문의 받고 있지 않습니다.
    추후 접수 가능할 시 별도로 공지 될 예정이니 내용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매장이용
    A 한스 케이크 매장은 서울, 인천, 대구, 경기권 지역에 34개 매장 오픈되어 있습니다.
  • 포인트카드
    A 한스 포인트(도도포인트) 정책

    - 1,000원 이상 구입 시, 구매 금액의 2% 적립(세트 메뉴 및 기타 단품류 구입, 모바일 상품권 사용시 적립 불가)
    - 누적 포인트 3,000점 이상일 시 사용 가능
    - 유효기간 : 1년(기간 만료시 자동 소멸)
    - 매장별 포인트 합산되지 않으며 적립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
    - 테블릿에 직접 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며, 카카오톡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가 안내됩니다.
     
  • 포인트카드
    A 홈페이지 내에서 포인트를 조회하는 기능은 없으며 아래의 방법으로 조회 가능합니다.

    1) 적립 매장의 테블릿에서 번호 입력 후 직접 조회   
    2) 매장에 잔여 포인트 조회 요청 
    3) 도도포인트 어플에서 매장 검색 후 조회(회원가입 필요)
     
  • 주문/배송
    A 제품 수령일로부터 최소 일주일 전에 이용하실 매장 또는 본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주문/배송
    A 현재 일부 매장에서만 운영되고 있으며 본사로 문의 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.
    가까운 매장으로 직접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제품정보
    A 다양한 MD 상품은 매장에서 구입 가능합니다.(머그, 접시, 커피잔 등)
    매장의 상황에 따라 구입 불가할 수 있으니 유선상으로 문의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