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HANS faq

faq

  • 기타
    A

    - 스마트콘 교환권 : 유효기간 93일
      스마트콘 금액권 : 유효기간 366일
      (카카오톡 고객센터 : 1544-2431 / KT고객센터 : 02-561-0671)

    - 기프티콘 교환권 : 유효기간 90일
       (SK고객센터 : 1800-0133)


    교환은 구매후 기간 내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한스 전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며, 받은 모바일상품권과 동일 제품이 없을 경우 동일 가격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.

  • 기타
    A 한스는 현재 카카오스토어, 스마트콘, 기프티콘, 기타 오픈마켓 등에 입점하여 있습니다.

   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.   

  • 기타
    A 단체 대량 구매시 할인에 관한 정책은 본사 031-463-3505 (31) 로 확인해 주십시오.

    감사합니다.
  • 기타
    A 한스는 기존의 가맹점 영업 방식에서 직영점 체계로 전환하여 매장을 운영중에 있습니다.

    따라서 가맹점 개설 계획이 없으며, 건물주 위탁운영만 모집합니다.

    T. 031-463-3505 (마케팅/영업관리)
  • 매장이용
    A 한스 케이크 매장은 서울,인천, 경기권 지역에만 22개 매장 오픈되어있습니다.
  • 포인트카드
    A 한스포인트(도도포인트)는
     
    - 1,000원이상 구입 시,
      점원 안내에 따라 계산대 옆 비치된 태블릿에 고객님 휴대폰번호를 눌러주시면
      구매금액의 2%를 적립해드립니다. (단, 셋트메뉴 및 기타단품류 제외)

    - 카카오톡을 통하여 적립된 포인트를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- 누적 포인트가 3,000점 이상이면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.

    - 유효기간 : 1년 (매해 12월 31일 자동소멸)
  • 포인트카드
    A 현재 포인트는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에 관해서 적립되며 홈페이지에서는 조회하는 기능이 없습니다.
  • 주문/배송
    A 감사합니다. 단체주문은 메뉴에 종류와 수량에 따라 상이합니다. 구입 희망일로 부터 최소 일주일전에 가까운 매장이나 본사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
  • 주문/배송
    A 원칙적으로 매장에서는 배송서비스를 하고있지 않습니다.
    다만 일부 매장에선 서비스 차원에서 배송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니 전화로 문의하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  
  • 제품정보
    A 머그, 접시, 커피잔 등 한스 로고 제품들은 매장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가까운 매장에 문의하세요